Wannabe Young
PRESS
제목 환절기 피부탄력, 주름 개선 좋은 대안 있을까?
작성일 22-11-01 15:08
조회 465

인간은 평균 20대 중 후반부터 피부 속부터 노화가 시작되는데 이는 젊은 나이에도 얼굴 주름의 증가 및 탄력 저하가 찾아 올 수 있다는 의미이다. 이 시기에는 꾸준한 보습과 관리를 통해서 미리 예방을 하여 노화를 늦추는 것이 좋지만 생각만큼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. 

 

 

밤마다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, 마사지를 하여도 다음날 건조한 실내에 장시간 노출되면 어느새 또 푸석하고 처지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는데, 이는 기존의 관리가 피부 속까지 큰 영향을 주지 못하기 때문이다. 그래서 이러한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울쎄라와 같은 레이저리프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다.

 

 

울쎄라는 피부속 근막층에 고강도 초음파를 조사 하여 직접적인 탄력 개선 및 콜라겐 재생 촉진에 영향을 줄 수 있다. 그렇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큰 것은 물론이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크다. 또한, 울쎄라리프팅과 같은 초음파 리프팅은 단기간에 강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, 피부 속부터 피부재생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. 

 

 

절개가 들어가는 수술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고, 받은 후 일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큰 지장을 주지도 않는다. 보통 레이저리프팅 하면 중년층에서 많이 받는다 오해할 수 있지만 앞서 언급한 것 처럼 20대 중 후반부터 피부 노화는 시작되기 때문에 누구나 이를 통해서 변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 

포스트 원문 >> https://www.rapportian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2533​ 

이전 목록 다음